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맛있는 베트남 [푸미홍] 신장개업

핫플레이스/가성비 낮은 식당

by gyaree 2018. 1. 8. 14:00

본문

반응형

방이동 맛있는 베트남 [푸미홍] 쌀국수 신장개업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9-1 (우) 05549 (138-830) | 유미빌딩



푸미홍 / 다시 방문할 의향? Never

신장개업 베트남 요리 전문점. 방이동 횡성한우 바로 오른쪽에 새로 오픈한 쌀국수집. 식당 현관에 걸린 사진으로 봐선 뭔가 있어 보이는 외관이다. 방이 사거리에서 잠실 방향으로 오다 보면 예전에 카페와 화원을 같이 했던 자리가 쌀국수집으로 바뀌었다. 이 집을 다시 찾을만한 요소가 없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맛이 뛰어난 것도 아니라서. 

신장개업 베트남 요리 전문점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 오픈 주방. 개업해서 그런지 홀서빙에 4명이나 있고 주방 3명으로 직원이 많다. 음식이 늦게 나와 홀서빙 아르바이트들은 여유롭다. 아직 손발이 안 맞아서 음식 하나 만드는 데 시간이 엄청 걸린다. 뒤 테이블 손님들 음식 안 나왔다고 싸움도 벌어짐. 6명이 왔는데 나머지는 다 먹었는데 한 명만 안 나왔으니 화가 날만도. 

사진 왼쪽으로 방도 있음



차돌박이 쌀국수 / 9, 000원

쌀국수 맛은 다른 식당과 별 차이 없다. 한 가지 다른 점은 차돌박이 상태가 좋아 보였다. 차돌박이가 뼈에 달라붙어 있어 신기했다. 먹다 보니 도가니 비슷한 것도 들어있다. 고수 이파리는 싫어하는데 쌀국수에 넣은 상태로 나온다. 쌀국수 그릇치곤 다른 데 비해 작다. 소스는 딱 한 가지. 빨간색 소스 하나. 많이 먹는 남성에겐 비추천. 보통 쌀국수집에 있는 양파 절임이 없다. 이 맛에 쌀국수 먹는데 양파 절임이 없어서 아쉬움. 그냥 채를 썬 생양파는 달라고 하면 준다.  

쌀국수에 뼈가 있다.




우리 시대 웹툰작가들의 생존기 - STYING ALIVE
국내도서
저자 : 박인찬
출판 : 다할미디어 2017.04.25
상세보기
나도 웹툰 작가가 될 수 있다
국내도서
저자 : 박인찬,박세기
출판 : 혜지원 2016.05.07
상세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