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버거 앤 프라이즈[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주는 햄버거 가게]

핫플레이스/가성비 괜찮은 식당

by gyaree 2017. 9. 10. 12:32

본문

반응형

버거 앤 프라이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1층에 색다른 햄버거집이 있다.

깨물면 육즙이 터진다는 미국식 버거. 외국 브랜드인가 했더니 인천 고유 브랜드라는 입간판이 서 있다. 몬스터 VR을 시작해서 하루종일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놀았더니 벌써 저녁 시간. 7시.

간판이 맘에 들어 들어갔다. 

주말 저녁에 이렇게 손님이 없어서야 유지나 할 수 있으려나. 달랑 한 테이블 손님이 있다. 가게는 좋아 보이는데.


버거 앤 프라이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버거 종류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KFC 버거에 질릴 대로 질렸는데 이런 가게가 있어 좋다. 메뉴를 보니 오리지널, 시그니처, 다이어트, 엑스트라버거. 크게 네 종류다.

치즈를 좋아하니 나는 엑스트라 더블 세트. 아들내미는 오리지널, 와이프는 엑스트라치즈 버거에 치즈 감자를 주문했다. 아들내미와 와이프는 D동 다이소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 포장하고, 내 것만 여기서 먹기로. 여기는 탄산음료는 무한리필이다. 

가격 괜찮음



엑스트라 더블 세트

노란색 플라스틱 쟁반에 담긴 햄버거 세트. 일단 버거가 바로 만들어 나와서 따끈따끈. 김이 모락모락 피어난다. 소고기 패티 두 장에 치즈 두 장. 그리고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할라피뇨의 조합. 사이즈도 남자가 먹어도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 충분하다. 빵은 부드럽다. 한입 베어 무니 금방 구운 패티에서 육즙이 흘러나온다. 이 가게에서 내세우는 육즙이 터진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다. 이 정도면 기존의 햄버거 브랜드를 맛으로 이길 수 있다. 충분하다. 포테이토는 브랜드 햄버거집보다는 조금 낫다.  

푸짐하고 따끈따근한 햄버거



치즈 감자

이 집의 치즈 감자는 양파가 들어있는 것이 특색이다. 서래마을의 그 유명한 값비싼 수제버거 집보다 맛에서 앞선다. 보통 치즈감자는 먹다 보면 느끼하다. 양파와 같이 버무린 이곳의 치즈 감자는 전혀 느끼하지 않다. 짜지도 않고 적당한 맛이 일품. 세트에서 천 원만 추가하면 치즈 감자로 변경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치즈 감자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

치즈감자는 탁월


햄버거 포장지에 있는 '버거의 기준을 바꾸다!' 확실히 브랜드 햄버거보다는 맛있다. 트리플스트리트에 온다면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곳. 

탄산음료 무한리필버거의 기준을 바꾸다!

이곳의 또 한 가지 특색.

칼라만시 & 오미자 주스가 공짜! 거기에 아이스크림도 공짜!

칼라만시가 뭔지는 모르지만, 종이컵에 한 잔 따라 마셨다. 신맛이 강하다. 오히려 탄산음료보다 나는 이쪽이 더 낫다. 바로 옆 냉동고에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제공한다. 햄버거 먹고 난 후 나갈 때 하나씩 가져가라고 쓰여있다. 햄버거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주다니.  

깔라만시 오미자 주스가 공짜



우리 시대 웹툰작가들의 생존기 - STYING ALIVE
국내도서
저자 : 박인찬
출판 : 다할미디어 2017.04.25
상세보기
나도 웹툰 작가가 될 수 있다
국내도서
저자 : 박인찬,박세기
출판 : 혜지원 2016.05.07
상세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